2024.04.13 (토)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오피니언

" 대선에 일어난 일을 차분히 설명하다"..."핵심이 무엇인지 지적하다"...트럼프 법률팀, 시드니 파웰 변호사

핵심 중에 핵심을 파악해야 미국 대선 전모를 파악할 수 있어,
주류 언론들이 보도하지 않기 때문에 트럼프 법률팀 힘든 싸움을 하고 있어

트럼프 법률팀, 시드니 파웰 변호사

대선에 일어난 일을 차분히 설명하다

 

[공데일리 바로가기]

1.

”미국의 주류 언론들은 어떤 증거를 제시하더라도 믿지 않을 것이다“

아마도 그들은 믿고 싶지 않을지도 모른다

미국의 주류 언론들이 어떤 새로운 증거가 등장하였을 때, 필사적으로 그것은 ’폴스‘(false) 혹은 ’가짜(fake)‘ 등으로 내모는데 노력한다면,

”그것은 사실에 가까운 것“일 가능성이 높다.

2.

줄리아니와 트럼프법률팀이 11월 19일 목요일에 가진 기자회견은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어떤 일이 일어났으며, 트럼프측이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를 말해주기에 충분하였다.

10여년간 연방검찰로 활동했던 여성 변호인 시드니 파웰의 주장을 들어본다.

 

#1. 스마트매틱 조작 소프트웨어가 사용되었다

1. 2006년 10월 6일 캐롤린 B 의원에 의해 행크 폴슨(Hank Paulson)에게 쓰여졌다. 캐롤린 B. 맬로니(Carolyn B. Maloney). 클로부차르(Klobuchar) 상원의원, 워렌(Warren) 상원의원은 2019년 12월, 투표기 회사에 투자한 사모펀드에게 서한을 보낸 적이 있다.

우리 정부가 왜 그것들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는지는 편지와 관련된 세군데 정부기관들(상원, 하원, 행정부) 중 일부가 직접 그것들을 사용하지 않는 한 이해할 수 없다.

2.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도 우리는 스마트매틱에 의한 선거 결과 조작 기술이 아르헨티나 선거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수출되었다는 것을 안다.

그것은 우고 차베스에 대한 진술서와 스마트매틱스에 대한 그의 관심에 대한 진술서를 쓴 우리 친구에 의해 인정되고 있습니다.

3.

스마트매틱의 특허 보유자 중 한 명인 에릭 쿠머(Eric Coomer)는 안티파(ANTIFA) 회원들과의 대화에서 그는 바이든 전 부통령을 위해 부정선거를 행했다고 기록하고 있다.

 

또한 그는 선거 결과에 대해 걱정할 것은 없으며 그들은 트럼프를 앞지를 것이라는 기록을 남기기도 하였다.

4.

그의 소셜 미디어는 많은 다른 스마트매틱스 사람들의 소셜 미디어 계정처럼 대통령과 미국 전체에 대한 증오심으로 가득 차 있다

 

한편 도미니언 보팅 시스템은 미국 내 30개 주의 2,000개 관할구역에서 활용되고 있다. 그러나 보안을 비롯한 여러 가지 문제점 때문에 텍사스를 비롯한 여러 주에서 인증을 받을 수 없었다.

5.

3명의 교수들로 구성된 프린스턴의 한 그룹에서 뿐만 아니라 전문가들은 도미니언 보팅 시스템의 취약성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해 주었다. 전문가들이라면 도미니언에 침입해서 그들이 원하는 것을 바꿀 수 있다. 그들은 한후보에서 다른 후보로 투표 비율까지 바꿀 수 있다고 말한다.

 

#2. 전문가들이 조작 증거를 찾았다

1.

바이든의 투표는 1.25로, 트럼프 대통령의 투표는 0.75로, 이 숫자는 실제로 이곳에서 사용된 숫자일 수 있다고 말할 수 있다.

영향을 받은 것은 스윙 스테이트뿐만이 아니다. 이 알고리즘은 선거 전체에 영향을 주기 위해 전국에 걸쳐 운영되었을 가능성이 높다.

2.

말씀드렸듯이, 트럼프 대통령이 압도적으로 많은 표를 얻었기 때문에, 트럼프 대통령이 예상 밖으로 많은 표를 얻었기 때문에 이번 선거 조작을 기획한 사람들은 승부를 조작하기 위해 기계를 닫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바로 그런 결정 때문에 때문에 우리는 그들이 선거 조작을 단행했다는 사실을 발견하게 되었다.

 

#3. 도미니언은 중복 계산으로 조작하기도 했다

1.

우리는 우리가 지금까지 분석했던 적어도 두 개의 주에서 동일한 고유 6자리 숫자를 여러 번 시스템에 주입했다는 증거를 가지고 있다. (표를 중복계산하였다는 주장이다)

바이든에게는 34만1542표, 트럼프에게는 10만12표 정도. 기계에 20분 간격으로 주입되는 동일한 숫자에 대한 설명도 없고 논리적인 설명도 없다.

2.

소프트웨어 설명서 자체는 인터넷에서 다운받을 수 있고, 여러분 모두 읽어보시기를 권하고 싶다. 왜냐하면 이 매뉴얼은 특별히 이 시스템의 특징 중 일부를 광고하기 때문이다.

3.

왜 그것이 이 나라에 들어오게 되었는지 이해할 수 없고 왜 아무도 그것을 처리하지 않았는지 정말 끔찍하다.

 

#4. 삭제나 이동이 아무렇지 않게 행해졌다

1.

그 기계들은 해커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었다. 인터넷에는 휴대폰을 가진 아이가 어떻게 이런 투표기계를 해킹할 수 있는지 설명해줄 비디오가 있다.

 

도미니언이나 소프트웨어에 대한 감시는 없었지 각 카운티의 선거관리자들은 도미니언에 의해 훈련을 받았으나, 달리 감시했다는 증거는 없다.

2.

우리는 서로 다른 근로자들이 트럼프 표를 처분하고 바이든 표를 추가하는 방법을 훈련받았다는 것을 인정하는 증언을 다수 가지고 있다. (디트로이트시에서는 내놓고 시청 직원들로 선거관리 음모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 교육했다)

소프트웨어에는 원하는 후보자에게 원하는 수만큼의 표를 끌어다 놓거나(드래그 기능) 단순히 버릴 수 있는 기능(휴지통 기능)이 있다.

3.

그래서 우리는 트럼프 표가 대량으로 파괴되고 있는 여러 주에서 수학적 증거를 가지고 있다. 마치 당신이 컴퓨터를 사용할 때 어떤 파일을 휴지통에 넣어버리는 것과 같다. 또한 어떤 파일을 바이든 표가 들어있는 폴더에 널어버릴 수도 있다.시드니 파월: (48:23)

 

#5. 정말 두 가지 방법(삭제와 이동)이 이번 개표 과정에서 일어났다.

1.

뿐만 아니라 모든 표를 자동으로 뒤집는 알고리즘이 실행되는데, 그러면 각 운영자가 오버라이드 설정으로 들어갈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됩니다.

서명을 무시할 수도 있고, 투표용지의 맨 윗줄도 무시할 수도 있다. 그들은 투표를 통해 결과를 바꿀 사람을 선택할 수 있다.

2.

스마트매틱(Smartmatic)을 설립한 한 신사는, 인터넷에 그의 동영상이 올렸는데, 그곳에서, 적어도 한 번은, 그는 그들이 문제없이 100만 표를 바꿨다는 것을 인정한다.

#6. 공모한 자들이 있었다

1.

한 변호사가 내게 말한 "선거 보험"은 그가 확실히 당선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그들이 이 투표 제도를 도입하는 것에 관심을 표명한 많은 사람들에게 그 특징을 자세히 설명했다고 확신한다.

텍사스는 2019년 도미니언 시스템 인증을 거부했다. 하지만 다른 주들에게 도미니언 시스템을 검사하고 거부하는 과정에서 큰 어려움을 겪었을 것으로 본다.

2.

텍사스가 사용했던 소프트웨어에 대해서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하지만 다른 소프트웨어에서는 변경 작업을 하는 소스코드가 내장되어 있다. 도미니언 보팅 시스템이나 이와 같은 전자투표기를 사용하는 전국의 모든 전자투표기에는 이같은 소스코드가 심어져 있을 것으로 본다. 시드니 파월: (50:21)5. 그것이 다른 나라들의 선거를 변화시키는데 사용되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3.

우리는 특히 베네수엘라가 아르헨티나 및 다른 중남미 기업들에 그러한 목적으로 수출했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이는 재임 중 가장 높은 대가를 기꺼이 치르려는 부패한 통치자들이 선거를 조작할 수 있도록 허용되도록 하기 위해서였다.

 

이것은 놀랍고, 가슴 아프고, 격분하고, 내가 상상할 수 있는 가장 비애국적인 행동이다.

이 나라 사람들이 어떤 형태든, 어떤 형태든, 참여했다는 것은 말이다.

4.

나는 지금 미국 대중들이 우리가 겁먹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았으면 한다. 미국 애국자들은 지역적 차원에서부터 우리 정부의 최고위급에 이르는 부패에 신물이 난다.

우리는 이 나라를 되찾을 것이다. 우리는 주눅들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물러서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지금 이 난장판을 치울 것이다. 트럼프 대통령이 압승했다. 우리는 그것을 증명할 것이고 자유를 위해 투표하는 사람들을 위해 미국을 되찾을 것이다.

***

 

11월 19일 목요일 공화당 전국위원회 본부에서 줄리아니에 이어 마이크를 잡은 시드니 파웰 변호사의 주장을 소개하였다.

이 정도로 컴퓨터 조작을 설명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주류 미디어는 물론이고 폭스뉴스의 터커 칼슨(Tucker Calson)의 ”이제는 파월에 그녀의 증거를 내놓은 시간이다“라는 식으로 비난하고 있다.

주류 미디어가 이상한 상태에 있든지 아니면 트럼프측과 이성적인 시민들이 이상하든지 둘 가운데 하나다.

”이 정도 증거에도 불구하고 부정선거 없었다“고 주장하면 어리석가나 무식하거나 아니면 의도가 있거나 둘 가운데 하나다.

실행자와 공모자들이 줄줄이 수갑을 차는 정의가 미국에서 실현될 것으로 예상하고 기대한다.